Skip to content

23/11/2020 뉴스

메탄 배출 감소 : Total, OGMP 2.0 주도권에 대한 약속 강화

Paris, November 23, 2020 – 2014 년부터 파트너로 활동하는 Total UN 환경 프로그램의 OGMP 2.0 (Oil & Gas Methane Partnership) 번째 단계에 합류하여 정부, 기업들 NGO 함께 메탄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파트너십의이 번째 단계는 전체 가스 가치 사슬과 운영되지 않는 자산으로 확장되는보다 광범위하고 야심 메탄보고 프레임 워크를 정의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 Total 천연 가스 Valuen Chain 세계적 리더로써, 에너지 전환에서 천연가스가 핵심 역할을 계속 이어나갈 있도록 메탄 배출량을 줄이는 전념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파트너십은 업계 모범 사례의 공유를 촉진하  특히 운영되지 않는 자산에 대해 모니터링하고 개선합니다."라고 Total 회장 CEO Patrick Pouyanné 말했습니다. "우리는 2010 이후 이미 메탄 배출량을 45 % 였기 때문에 우리의 성과는 업계 최고입니다. 그리고 모니터링을 더욱 발전시키기 위해 토탈은 미래의 탐지 측정 기술 개발을 지원하는 최첨단 R & D 프로그램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total.com의 보도자료 페이지에서 더 자세히 살펴보기(영어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