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18/11/2020 관련 기사

전기 자동차 : TOTAL, 파리지역 Bélib 네트워크의 약 2,300 전기차 충전소 운영예정

Paris, 18 November 2020 - 토탈은 프랑스 수도 전역에 설치된 공공 전기 자동차 (EV) 충전 지점 네트워크의 현대화 확장을 위한 파리시의 입찰에 참여하여 낙찰되었습니다. 파리 의회는 향후 10 동안 거리 공공 네트워크의 관리를 Total 수여했습니다.

공공 서비스 양해각서에는 요금 포인트 네트워크의 공급, 설치 기술 상업적 운영이 포함됩니다. Belib 네트워크와 이전 Autolib 네트워크에서 이름을 따와 결합한 새로운 네트워크는 현재 서비스중인 수에 비해 56 % 증가한 2,300 EV 충전소를 포함 것입니다.

토탈은 현재 장비의 현대화에 전념하고 있으며 일부 지하 주차장에 고속 충전 허브를 추가로 설치할 것입니다. Total 서비스의 가용성과 품질을 모두 보장하면서 원활하고 단순화된 고객 경험 외에도 EV 운전자의 요구에 맞는 매력적인 에너지 요금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토탈은 또한 네트워크의 전체 전기 수요를 충당하는 전념 프랑스의 태양열 발전소 개발을 제안에 포함시켜 파리 사용자에게 차량에 대해 100 % 재생 가능한 전기 요금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total.com의 보도자료 페이지에서 더 자세히 살펴보기(영어로 제공)